SERVICE

서비스절차

접수방법:

1. 구매하신 제품의 모델명, 담당자의 성함, 상호명 및 연락 받으실 연락처를 정확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2. 상담원은 경우에 따라 시리얼 번호, 상호명 등 구매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무상/유상 서비스 기간을 확인 합니다.

3. 전문 엔지니어의 방문 및 일정은 접수순서에 따라 순차적 방문됨을 알려 드리며 긴급사항이나 머신 상태에 따른 엔지니어의 판단에 따라 일정이 일부 조율 될 수 있습니다.

4. 간단한 조치 및 체크사항은 FAQ를 통해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service_process service_process
service_02

무상 수리 서비스

구입 후 1년(제품 보증기간) 이내에 제조공정상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부주의 등 잘못된 사용방법 및 임의 개조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지 되지 않습니다.

(주)두잉인터내쇼날만의 유지보수 서비스

공급사의 주기적인 국내/외 기술교육을 통해 체계화 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전국 12개의 지사를 통해 신속하고 안정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합니다.신속한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도록 주요 부품의 재고를 항시 보유하고 있습니다.

service_03

유상 수리 서비스

① 소비자 과실로 인한 수리
② 사용상의 부주의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머신 사용시
③ 임의로 분해,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
④ 공식 수입원의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임의로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
⑤ 이전 설치로 인한 고장, 이사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파손 발생시
⑥ 정품 부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및 개조로 인한 오작동 발생
⑦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부품 사용 및 개조로 인한 오작동 발생시
⑧ 그 밖의 경우
-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수해, 등)에 의한 고장 발생시
- 불안정한 전력 환경 사용한 경우
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- 정식 수입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아 제품의 결함이 발생한 경우

A/S 접수

02-707-0744

기기문의 및 구매상담

02-706-4000

상담시간

오전 9시 - 오후 6시

신속하고 친절하게 서비스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