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UNITY

FAQ

  • Q. WATER FLOWMETER 문구가 나와요

    arrow
  • 1. 포터 필터를 제거 후 물이 정상 추출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. (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.)
    2. 추출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면 원두의 입자를 굵게 조정해 주세요.
  • Q. 에러 메시지도 안 나오고 버튼이 계속 깜박여요.

    arrow
  • 1. 보일러 내에 물이 들어가는 중이거나 보일러가 히팅 되는 과정입니다.
    2. 액정창에 온도 변화가 없을 경우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.
  • Q. CLEANING 문구가 나오고 작동이 되지 않아요.

    arrow
  • 1. 청소 안내 메세지입니다.
    2. 커피 머신용 청소 알약을 이용해서 각 그룹별 청소를 해주세요.
    3. 그룹의 5번째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1번째 버튼을 누르면 청소 진행이 됩니다.
  • Q. ECO라는 문구가 나오고 온도가 계속 떨어져요.

    arrow
  • 1. ECO 모드란 절전모드입니다.
    2. 왼쪽 그룹의 3번째 버튼을 누르면 ECO 모드가 해체되고 보일러가 가열됩니다.
  • Q. 제품 시리얼 번호 어떻게 확인 하나요?

    arrow
  • 두잉 고객센터에서는 제품 문의 또는 A/S관련 상담 진행 시
    정품인증 및 무상보증기간 확인을 위한 '시리얼 번호'를 체크하고 있습니다.
    우선,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고 싶은 그라인더를 앞에 두신 후
    그라인더 측면을 보시면 사각 모양의 제품 사양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. 또는 N. 옆 부분에 위치한 7자리 숫자가 시리얼 번호입니다. ※제품 모델 또는 연식에 따라 스티커 내 표기('제조연월'또는'N')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CHECK POINT
    ① 시리얼 번호는 본품 박스 또는 제품 측면 제품사양 스티커에 적혀있습니다.
    ② 시리얼 번호는 숫자 7자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(영문X혼합X)
    ③ 모델 또는 연식에 따라 스티커 내 표기('제조연월'또는'N')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  • Q. ZM 그라인더 칼날 종류가 궁금해요.

    arrow
  • 에스프레소버 151B (기본장착)
    에스프레소 부터 드립 분쇄까지 가능

    필터버 151F (옵션구매)
    필터 커피 전용 (풍부한 마우스필, 플레이 버)

    필터버 151G (옵션구매)
    필터 커피 전용 (우수한 클린컵&향의 선명도)
  • Q. 수동 그라인더 레버가 당겨지는데 뒤로 다시 안돌아가요.

    arrow
  • 도저통 하단 내부에 도저스프링이 파손 또는 변형 되었는지 확인 후 교체가 필요 합니다.
  • Q. 수동 그라인더 도징 레버가 잘 안움직여요.

    arrow
  • 하부도저판 도저구동축 점검이 필요합니다.
  • Q. 자동 그라인더 셋팅 값 설정이 안되요.

    arrow
  • 1. 버튼기판 점검이 필요합니다.
    2. 메인보드 점검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