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

SERVICE POLICY

㈜두잉인터내쇼날의 최대 목표는
고객 만족입니다.

SERVICE POLICY

(주)두잉인터내쇼날 서비스 정책 안내

고객과의 약속을 지킵니다.

㈜두잉인터내쇼날의 서비스 최대 목표는 고객만족 입니다.

접수방법
1. 구매하신 제품의 모델명, 담당자의 성함, 상호명 및 연락 받으실 연락처를 정확히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2. 상담원은 경우에 따라 시리얼 번호, 상호명 등 구매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무상/유상 서비스 기간을 확인 합니다.
3. 전문 엔지니어의 방문 및 일정은 접수순서에 따라 순차적 방문됨을 알려 드리며 긴급사항이나 머신 상태에 따른 엔지니어의 판단에 따라 일정이 일부 조율 될 수 있습니다.
4. 간단한 조치 및 체크사항은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자주묻는 질문 바로가기

  • 접수

    02-707-0744



  • 전문 상담 직원 연결


  • 유선상 / 출장을 통한 수리

㈜두잉인터내쇼날을 통한 정식 수입 제품이 아닌, 정격이나 Hz가 상이한 병행수입 제품 구매 시에는
해당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으며 정상적인 작동이 안될 수 있으니

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무상 수리 서비스

    구입 후 1년(제품 보증기간) 이내에 제조공정상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
   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부주의 등 잘못된 사용방법 및 임의 개조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
   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지 되지 않습니다.

    (주)두잉인터내쇼날만의 유지보수 서비스

    공급사의 주기적인 국내/외 기술교육을 통해 체계화 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전국 12개의 지사를 통해 신속하고 안정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합니다.
    신속한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도록 주요 부품의 재고를 항시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• 유상 수리 서비스

    ① 소비자 과실로 인한 수리
    ② 사용상의 부주의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머신 사용시
    ③ 임의로 분해,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
    ④ 공식 수입원의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임의로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
    ⑤ 이전 설치로 인한 고장, 이사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파손 발생시
    ⑥ 정품 부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및 개조로 인한 오작동 발생
    ⑦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부품 사용 및 개조로 인한 오작동 발생시
    ⑧ 그 밖의 경우
       -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수해, 등)에 의한 고장 발생시
       - 불안정한 전력 환경 사용한 경우
       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       - 정식 수입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아 제품의 결함이 발생한 경우

서비스 요금 산정

출장비는 서울 및 각 지사 권역을 기준으로 하며, 거리 및 접근성에 따라 정해진 요율이 적용 됩니다. (담당 엔지니어와 확인 가능)
모든 서비스 비용은 부가가치세가 별도 청구 됩니다 (재화와 용역에 의한 과세)
  • A/S 접수

    02-707-0744

  • 기기문의 및 구매상담

    02-706-4000

  • 상담시간

    오전 9시 - 오후 6시

    신속하고 친절하게 서비스 하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