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UNITY

FAQ

자주묻는질문

제품&구매

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등록은 어떻게해야하나요?

1. 홈택스 사이트 로그인 http://www.hometax.go.kr -> 조회/발급 -> 현금영수증 -> 현금영수증 수정 -> 자진발급분 등록
2. 승인번호, 거래일자, 금액입력 -> 조회하기 -> 등록버튼 클릭

현금영수증 승인번호 문의 070-7734-0753

제빙기 문의

얼음이 안나와요(50~100kg 머신)

-냉판주변 1리터 정도의 정수된 물을 부어주고 재가동시켜 주세요
-저장고 센서 주변으로 미지근한 물을 부어주세요(겨울철 / 추운매장 해당)
-여과필터를 탈거 세척후 장착해주세요 (공냉식 머신만 해당)

오븐기 문의

오븐 뒷면에서 연기가 나요

-뒷면에 냄새를 배출하는 배출구가 있습니다
(수분이 많은 음식을 조리하여 증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보셨을수도있습니다)

오븐기 문의

오븐에 화면이 꺼졌어요

-차단기를 내렸다 10초후에 다시가동 해주세요

오븐기 문의

청소를 해도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아요

-붉은색 청소알람 메시지에서 숫자0 번을 눌러 주십시오

오븐기 문의

F6번에러가 반복됩니다

-먼시 후면의 은색 필터를 청소해주세요

그라인더 문의

★세정제로 청소했는데 잔여물이 걱정됩니다

수정중

그라인더 문의

청소를 했는데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아요

-청소알람을 나타내는 종류의 머신들은 알람을 초기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
동작시켜 주어야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(각 머신별 매뉴얼 참고)

그라인더 문의

원두가 갈리지 않아요 / Block 메시지가 나와요

-굵기 조절 레버를 가장 굵은 쪽으로 옮기고 작동해보세요
-호퍼 슬라이드가 원두를 막고있지는 않는지 확인해주세요(Block 해당안됨)

전자동머신 문의

스팀이 너무 빨리 멈춥니다 / 온도가 전보다 미지근해요 (오토스팀의 경우)

-스팀 완드 결합이 잘되었는지 (완전히 잠겨있는지) 확인하세요
-스팀 노즐 분사 되는 부분이 막힌곳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

전자동머신 문의

스팀이 안나와요

-스팀노즐 부분을 청소해 주세요
-전원을 껐다 켜주싶시오

전자동머신 문의

원두가 갈리지 않아요

-호퍼 슬라이드가 원두를 막고있지 않는지 확인하세요(호퍼 탈거가능한 제품만)
-유분이 많은 커피를 사용하신다면 호퍼를 털어주거나 원두를 저어주세요

전자동머신 문의

커피가 연하게 나옵니다

-브류잉유닛(탈거가능 제품만)탈거 세척 후 장착하세요

전자동머신 문의

커피 추출이 안됩니다

-청소프로그램을 실시 하세요
-브류잉유닛(탈거가능 제품만)탈거 세척 후 장착하세요

전자동머신 문의

머신에서 굉음이 발생합니다(커피 추출시/온수사용후/대기상태에서)

-단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(다른 수도에서도 물이안나오는지 확인합니다)
-머신을 이동한적이 있습니까?(호스가 꺽여있거나 수도를 잠구었는지 확인합니다)
-정수필터 교체 주기가 지난 것이 아닌지 확인하여 주십시오